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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M정보

[웨비나]산업분야를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 2020 웨비나

산업분야를 위한 언리얼 2020 웨비나가

3월 31일, 4월 1일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웨비나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디지털트윈을 위한 엔진들의 개발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네요.

머지않아 실사와 같은 디지털트윈에서 일하는 시대가 다가올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산업 분야를 위한 '시작해요 언리얼 2020'은 건축, 건설, 영화, 영상 등의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워크플로를 제공하는 언리얼 엔진을 도입하고 활용하고 싶은 언리얼 엔진 초심자를 위한 웨비나입니다.


본 행사는 건축과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정보로 구성된 라이브 웨비나입니다.
3월 31일 건축 분야를 위한 웨비나에서는 트윈모션 및 언리얼 엔진을 통한 인터랙티브한 건축 시각화를 시작하는 방법을 다루고,
4월 1일 영화 & 애니메이션 분야를 위한 웨비나에서는 언리얼 엔진의 버추얼 프로덕션과 애니메이션 제작을 기능과 활용법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건축, 건설, 영화, 영상 등의 산업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싶은 언리얼 엔진 초심자라면 꼭 라이브 웨비나에 참여해 보세요.
여러분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케줄

3월 31일 건축 4월1일 영화 & 애니메이션

  • 건축 계획 디자이너를 위한 트윈모션 시작하기

    14:00 PM - 14:45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진득호

    트윈모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안을 제안하고, 이해관계자의 많은 피드백을 수렴하는 디자인 기획 단계에서 효과적으로 시각화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각 시안마다 발생하는 수정사항을 신속히 반영하는 워크플로를 학습합니다.

  • 실시간 Q&A

    14:45 PM - 15:00 PM

  • 언리얼 엔진에서 인터랙티브한 건축 시각화 시작하기

    15:10 PM - 15:55 PM   |  에픽게임즈 코리아 강정훈

    언리얼 엔진의 데이터스미스를 통해 BIM 모델을 언리얼 엔진으로 직접 가져오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고, 블루프린트라는 비주얼 스크립팅을 통해 동적으로 상호 작용 가능한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과 절차적인 모델링을 활용해서 빠르게 다양한 설계안을 제작하고 검토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실시간 Q&A

    15:55 PM - 16:10 PM

경품 추첨 및 종료

본 웨비나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입니다.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등록

 

사전등록